내 손가락 봐! 하나, 둘, 셋, 넷, 다섯! 나는 다음 올림픽 다섯 개 메달했다! 다섯 개 고리가 있습니다! 따라서 상위 5 운동 선수가 메달을 얻을!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의 ... 당신이 어디 있는지 번개를 얻을 것이다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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평창의 2018 년 겨울 한국어 올림픽 확장 배너
그 전에 말했듯이 한 바와 같이, 5 개의 메달 그것을 다섯 반지를 만들기! 올림픽 게임에 대한 보상을 확장하기위한 시간은 늦은 감이, 깁니다. 우리는 무엇을 기다리고 있는가? 어쩌면 네 번째 고대인에게 알려진 고민 된 알루미늄, 주석의 합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. 그리고 다섯 번째 철기 시대의 반사 철을받을 수 있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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네 번째와 다섯 번째 장소는 확실히 자신의 불굴의 의지와 너무 가까이 노력을 위해 뭔가를받을 자격이! 그들은 심지어 연단에 서 또는 플래그를 제기받을 필요가 없습니다. 하지만 어쩌면 그들은 측면 왼쪽과 오른쪽에 서 할 수 있습니까? 또한 그 다음 팀 스포츠 연단 대기 할 수있는 팀의 한 구성원 인 경우. 올림픽은 1896 년에 시작했을 때 오늘 그만큼 참여 등 많은 국가가 아니었다. 사실에만 14 개국 자신했다, 지금은 200여 참가국이있다.
5 개 올림픽 메달 5 올림픽 반지 경기
그래서 금속은들로 무엇을 할 것인가? 정말 중요하지 않습니다하지만 그들이 청동의 구성 요소로 가지고 감각을 만들 것입니다. 5 위에 주석을 얻는 동안 따라서 4 위의 구리를 얻는다.
그래서 6 만들 것 일 수 있지만 완전히 ..... 장소 그냥 놓친 불운 오리!
트로피에 대한 국가의 강박 관념에서 멀리 초점 걸릴 것 또 다른 아이디어는 최고 24 경쟁자 상을 제공하는 것입니다. 게임은 그리스 문화를 기반으로하고 있기 때문에 왜 최고 24 경쟁사 링 트로피를 제공하지? 우리가 이런 짓을 했을까 방법들을 때까지 그냥 기다려!
에 따라 24 올림픽 성취 반지 일 전자 그리스어 상위 24 장소, 알파에서 오메가까지 알파벳입니다.
첫째는 그리스 문화를 촉진하고, 따라서 세계는 그리스 문자에 익숙해 질 것입니다. 그리스의, 그것은 그리스을 기리기 위해 옳은 일이기 때문에 둘째, 우리 모두가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. 마지막으로 모든 선수 희생 확실히 그렇게 뭔가 가치가있다. 따라서 1 위가 도착 Alph에게 반지를, 2 차의 장소 베타 반지를 얻을, 3 4, 감마 반지를 얻는 일이 델타 링을 얻는다, 5 일이 (가) 이미받을 자신의 메달 외에 엡실론 반지를 가져옵니다. 6 번째 24 곳 일이 메달을하지만, 해당 위치의 반지를 얻을 수 없다. 6 일
24 일 동안의 에타와 반지를 얻는 일 위치 그것에 오메가와 반지를 가져옵니다. 25 사람 또는 팀 번째는 그리스의 반지를 얻을 수 있지만 토큰 참가자 링하지 않습니다.
이렇게하면 지역 사회와 건전한 경쟁을위한 게임의 정신, 그리고이 게임을 시작 그리스에 관하여이다. 이 작업이 완료되면, 전 세계 사람들은 결국 삼투를 통해 그리스 알파벳 알게 될 것이다 (내가 좋아하는 그리스어 단어) .
그들도 메달을 보상 시스템을 확장하면 왜 안 또한 너무 올리브의 헌화는 함께 1 위 왕관? 분명히 원래의 그리스어 게임에서 유일한 승자는이 올리브 가지 토큰을 받았다. 1에 대한 메달 혼자 둘 수 있도록 차 와 3 차 현대 고안했다. 게다가, 입고
올림픽 메달 게임이 끝난 후 공공 장소에서 아니, 조금이라도 허세 부리는입니까? 그러나 운동 선수 최고 24 위치에 배치 여전히 자신의 물건을 잘난 체하고 다른 사람에게 영감을 수 있습니다 "공식 장소 위치 올림픽 반지."
주먹의 반지 5 개소는 메달 위치와 일치해야합니다. 따라서 1 위는 황금 반지, 2 얻는다 차 실버 링, 3 청동 반지, 4 번째 구리 반지, 5 번째 주석 반지. 장소 6 일 다음과 주석보다 덜 비싼 금속 또는 그것의 일부 합금으로 만들어진 정규 반지를 얻을.
이 남자와 여자는 열심히 일 및 시간, 돈, 그들의 젊음의 특정 측면을 희생. 그들은 뭔가 가치가있다. 이러한 아이디어 중 하나가 다음 채택하는 경우 전 올림픽 선수는 쉽게 다른 사람에게 겸손 보여줄 수있는 유품을 하고 영감을.
그들은 빛나는 올림픽의 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어디서나 그들이 이동합니다.
당신은 메달 보상 시스템을 확장하는 것은 이미 현대 올림픽 일어난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? 아테네 & 파리에서 처음 두 올림픽은 제 1 및 제 2 공식 메달을했다. 그리고 그들은 어떤 금을 제공하지 않았다. 대신 처음부터 실버 메달을받은 2 위는 동메달을 얻었다. 당신은 세 번째에 위치하는 경우 - 당신은 나다를 얻었다.
그것은 금메달을 나눠되었다고 세인트 루이스에서 미국 최초의 올림픽까지이지 않았다. 이 전통을 파괴해서 우리가 4 또는 제 5 위해 메달을 추가하지한다고 생각한다면 - 전통은 이미 끊어졌습니다.
당신이 참여하는 국가에 상품의 비율에 수학을 수행 할 때 또한, 숫자의 변화는 엄청난 것입니다. 최초의 현대 올림픽 기간 동안 2 개의 메달 (제 1 및 제 2) 경쟁 (14 개) 참가국이 있었다. 이 무작위로 메달을 승리의 1 (7) 중 기회로 연결됩니다. 상황이 기회에 인도 된 경우 기본적으로 국가가 메달을 승리의 14 %의 확률로했다. * 그들이 비율이 실제로 4 약 1로 증가 세인트루이스 올림픽에서 처음 골드 메달을 나눠주고 시작했을 때, 있었기 때문에 3 개의 메달 (12 개) 참여 국가 (25 % 확률)에 대한 승리. 빨리 감기 리오 - 2016 올림픽 (206 개) 참여 국가들과 - 메달을 승리의 비율이 약 1 69에 있습니다 에 대한 메달을 이기기의 1 % 기회 비율의 측면에서.
이제 그들이 메달을 순대 2 % 승리의 기회를 제기 (42)에 대한 1로, 상위 5 개 장소를 오 개 메달로 비율 변화를 확장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. 당신은 넷째주는 것을 걱정하고 다섯 번째 메달을 1 평가 절하합니다 그렇다면 일 , 2 차 또는 3 번째 - 인 1 % 큰 소란을?
단지 12 % - 당신은 2016 리오 올림픽 번호를 24 링 알파벳 상을 계산할 때 이제 링에서 우승의 순수한 기회의 비율은 약 1 ~ 8.5이다. 12 %가 아테네에서 최초의 현대 올림픽의 원래 비율 또는 비율에 훨씬 더 가깝다합니다.
그래서 왜!? 모든 노력을 생각하고 그들의 훈련에 넣어 그 선수 희생 - 상심, 시간, 눈물, 땀, 혈액을. 물론 그들은 메달을 수상 또는 적어도 그들의 헌신과 불굴의 겸손 토큰을 챙겨에서 더 나은 샷을 가치가있다. 시간은 올림픽 메달의 보상 시스템을 확장하게되었다.
올림픽 반지에 대한 확장 된 아이디어는 모든 참가자가 반지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. 그들은 24 이상을 배치하면 그들은 5 위 이상 그들이 메달을 얻는 경우에 그들은 거기에 새겨진 그리스 문자를 얻을. 아래 25 걸거나 운동 선수, 아마도 년, 장소 및 로고를 선택 호스트 국가의 로고 반지를 얻을. 몇 탐낼 금,은, 청동, 구리, 주석 반지를 얻을 것이다 동안 따라서 모든 선수가 반지를 얻을, 일부는 일반 참가자 반지를 얻을 것이다, 그리스을 얻을 것이다 일부는, 링 글자.
올림픽 깃발이 다섯 반지를 가지고 마지막으로 이후 - 오 개 메달은 오 '공식'대륙의 조화로운 전체를합니다. 이 아이디어는 공식 올림픽 신조와 일치한다 :
"올림픽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승리 BUT LIFE IN 가장 중요한 것은 승리 BUT 투쟁 NOT 그대로, 참여하는 것은 아니다. 필수적인 것은 CONQUORED 것으로 BUT WELL 싸워야 아니다"-PIERRE DE 쿠베르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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